나우리 요양병원

고객마당

  • 대표전화

    042-546-8275

본원소식

HOME > 고객마당 > 본원소식

유성 나우리요양병원… "도심 속 자연 친화적 환경 시설 갖춰"

작성자 최고관리자
작성일 17-06-27 14:08 | 1,927 | 0

본문

노인성 질환으로 힘들어 하는 고령자들은 보통 도심과 분리된 산속에서 맑은 공기와 자연에서 신체적, 심리적 안정을 찾는 경우가 많다. 하지만 가족들이 찾게 되는 어려움, 주변 편의시설을 이용하지 못하는 어려움이 늘어나면서 도심 속 자연 친화적 환경을 갖춘 요양병원이 인기를 끌고 있다.

특히 나우리요양병원은 대전과 대전 인근 지역에서 요양병원을 찾는 이들에게 접근성이 뛰어나다는 장점과 친화적 환경을 갖추고 있어 주목을 받고 있다.

나우리요양병원은 대전 유성구 진잠에 위치하고 있으며 서남부권 최적의 지리적 요건을 충족하고 있다. 특히 서대전IC 인접과 관저-진잠-유성 연결의 최적요충지에 위치하여 교통편이 편리하며, 특히 도심의 한 가운데서 만날 수 있는 최적화된 자연 친화적 환경을 충족하여 병원을 찾고자 하는 이들에게 신체적, 심리적인 안정 효과도 함께 제공해주고 있다.

나우리요양병원 관계자는 “공원이 맞닿아 있는 자연 친화적 환경과 8층 하늘정원을 필두로 도심속에서 느낄 수 있는 쾌적한 환경을 제공하고 있다.”고 전하며 어르신들이 편하고 쾌적한 환경에서 치료와 요양을 할 수 있도록 항상 노력하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유성요양병원 나우리는 2016년 보건복지부 산하 평가인증원에서 인증을 통과한 병원으로서 7인의 의료진이 양한방 협진을 통한 치매와 뇌졸중 그리고 파킨스병 등 중추신경계 환자들과 기타 요양이 필요한 환자들에게 내 집 같은 편안한 치료 환경을 제공하고 있는 요양병원으로서 주목 받고 있다.

Copyright ⓒ 수원일보 & Suwon.com

댓글목록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